엔비디아 CEO 젠슨 황: AI는 미래에 게임 텍스처, 개체 및 캐릭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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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CEO 젠슨 황: AI는 미래에 게임 텍스처, 개체 및 캐릭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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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CEO 젠슨 황: AI는 미래에 게임 텍스처, 개체 및 캐릭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AI와 머신러닝은 사람들의 일과 삶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게임의 재미를 더 잘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최근 NVIDIA는 게임 개발자를 위한 RTX Remix 기술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술은 NVIDIA 도구를 통해 렌더링을 지원하여 텍스처 해상도, 객체 그리드 및 조명을 향상할 수 있으며, 이후 광선 추적 또는 경로 추적 및 기타 기술의 확장도 지원합니다.


NVIDIA CEO 젠슨 황이 AI 도구가 미래에 게이머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답변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게임 텍스처를 AI로 생성하고 더 높은 품질로 렌더링하여 화질을 더욱 세밀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RTX Remix를 통해 이 기능을 달성할 수 있지만 이 새로운 기술은 게이머가 참여할 필요 없이 DLSS처럼 실시간으로 작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젠슨황 CEO: 게임에서의 AI - 우리는 이미 소수의 입력 픽셀을 기반으로 픽셀을 생성할 수 있는 신경 그래픽 렌더링에 A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레임을 보간하는 것이 아니라 프레임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프레임 사이에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우리는 또한 게임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고, 6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2명만 실제 사람이고 나머지는 장기 AI 캐릭터일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AI로 게임도 제작될 것입니다. G-Assist를 사용하여 PC를 AI 보조자로 전환하고 AI 보조자가 게임 플레이를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


GeForce는 세계 최대의 게임 브랜드이며 계속해서 성장할 것입니다. 많은 브랜드가 AI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에 액세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www.ithome.com/0/777/039.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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