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짱 이용 규칙

공지사항

코인짱 이용 규칙
댓글 0 조회   509

-이용 규칙-


본 코인짱 사이트 이용 규칙 (이하 "규칙"이라 합니다)은 코인짱이 관리, 유지, 소유하는 온라인 사이트(http://coinzzang.com,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내 서비스 전체(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에 포괄적으로 적용 됩니다.

 

회원은 아래 각 조항에 해당하는 행위 시, 모니터링 또는 신고된 내용에 따라 주의 및 경고 또는 즉시 이용정지 조치가 진행됩니다.

또한 규칙을 위반한 게시물, 코멘트 등은 삭제처리 된 후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 가입 및 탈퇴, 게시물 등록 삭제 등의 과정에서 포인트가 차감되는 경우에도 포인트는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또한 재가입 시, 멀티아이디 등을 통해 제재가 진행된 부분은 본인 계정으로 승계 됩니다.


제재 받게 된 게시글, 코멘트 등은 별도로 저장되며, 분쟁 해결을 위하여 행정기관 또는 사법기관의 증거 자료 제출 명령이 있을 경우,

요청된 자료는 해당 기관에 제공하게 됩니다.


1. 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원 가입 시 제공한 정보가 정확하고 최신인지 유지하며, 다른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또는 제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웹사이트 이용 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항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2항  상업적 광고를 게시하는 행위

3항  선정적이거나 음란한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4항  저작권 침해 등 법률을 위반하는 행위


2. 서비스 이용 제한


웹사이트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행위는 엄격히 제한됩니다.


1항  악성코드, 바이러스, 스팸등 악성 행위

2항  서비스 시스템 또는 데이터에 대한 공격, 해킹등 보안 위협

3항  타인의 정보를 수집하거나 스크래핑하는 행위

4항  정당한 사유없이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중단하는 행위


3. 게시물 관리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은 게시가 제한됩니다.


1항  비방, 욕설, 혐오 발 등 타인을 불쾌하게 하는 내용

2항  상업적 광고, 홍보, 불법 정보 등 부적절한 내용

3항  도배, 중복 등 일정한 규칙에 어긋나는 내용


4. 그 밖에 금지사항

 

1항   동일하거나 무의미한 게시물 또는 코멘트를 반복적으로 게재(도배)하여,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 도배하였을 경우 포인트가 압수와 함께 사안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 될 수 있습니다.

2항   사회 정의, 공공질서, 미풍양속 등에 위배되는 정보, 어휘, 문장, 도형, 음성, 영상, 사진 등을 연상케 하거나 직접 게시하는 경우. 

       또한 이를 닉네임, 프로필 이미지로 사용하는 행위.

3항   코인짱 운영진 또는 관리자를 도용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쪽지를 보내어 타회원을 현혹시키는 행위.

4항   코인짱 운영진 또는 관리자로 오인될 소지가 있는 아이디, 닉네임, 프로필 이미지를 사용하는 행위.

5항   코인짱에 입점한 업체를 상대로 협박 또는 장난을 목적으로 게시글, 코멘트를 작성하거나 쪽지로 발송하는 행위.

6항   지역감정을 유발하거나, 특정지역, 코인짱내 특정 게시판을 비하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어휘, 문장, 도형, 음성, 영상, 사진을 

       의도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7항   종교와 관련된 게시글, 코멘트를 작성하는 행위.

8항   정치와 관련된 게시글, 코멘트를 작성하는 행위.

9항   모든게시판 첫 페이지에서 게시글을 펑 처리하는 행위.

       ※ 인기글, HOT게시물에 오른 게시물이 펑 처리 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10항  닉네임에 특수문자를 포함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불편감을 줄 수 있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행위.

       (규정위반 닉네임을 사용할 경우 운영진이 임의로 닉네임을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5. 규칙의 준용

 

본 규칙에 명시되어있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규에 의하며, 법규에 명문화 되어 있지 않은 부분은 판례나 민법 등에 따르며, 그 후 관습법을 따릅니다. 코인짱의 이용규칙 외에 각 게시판의 규칙, 가이드라인, 운영원칙과 이전 공지를 통한 규칙도 제재 근거로 활용됩니다. 중복되었으나 제재 수위가 상이한 규칙은 최근 규칙을 근거로 제재가 진행됩니다.

 

또한 본 규칙의 조항은 관련 법규의 개정, 원활한 사이트 운영 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추가 수정되며, 추가·수정된 이후 시행일을 함께 별도 고지하게 됩니다.



이 게시판에서 최고관리자님의 다른 글